건강기능식품

추워진 날씨, 혈행 걱정된다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헬스조선 편집팀

혈행 건강을 위해 '불포화지방산' 챙겨 먹어야
고등어·견과류에 풍부… 오메가3 섭취도 방법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rTG형 원료 흡수율 높아

이미지

게티이미지뱅크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고 있다. 쌀쌀한 날씨엔 혈행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혈행 건강을 위해선 불포화지방산 섭취가 중요하다. 불포화지방산은 고등어, 참치와 같은 기름기 많은 생선과 견과류에 다량 들어 있다. 매일 음식을 통해 불포화지방산을 섭취하기 힘들다면 오메가3 제품을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특히 오메가3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스스로 합성되지 않아 세계보건기구, 미국심장학회 등에서도 오메가3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를 주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혈행·혈중 중성지질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더불어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해당 제품은 주원료 중 하나로 비타민E도 함유하고 있다.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E 함량은 11㎎으로 식약처 기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한다.

간혹 비릿한 냄새 때문에 오메가3 섭취를 꺼리는 사람이 많다. 하지만 해당 제품은 장용성 캡슐로 제조해 오메가3 제품 섭취를 꺼리는 사람도 비교적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장용성 캡슐은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아 어취를 적게 유발한다.



이미지

종근당건강 제공
체내 흡수가 용이하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체내 흡수율이 높은 알티지(rTG)형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최신 기술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으로 제조했다. 소형 캡슐로 만들어져 큰 캡슐을 삼키기 힘든 어르신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개별 PTP 포장으로 공기 중 노출을 막아 산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은 1일 1회 2캡슐씩 식전, 식후 관계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평소 ▲육류 위주의 식단과 잦은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로 혈행 건강이 걱정되는 분 ▲부족한 운동으로 혈행 건강이 걱정되는 분 ▲건강 유지와 건강 증진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에게 제품 섭취를 추천한다.


해당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콜센터를 통해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금일부터 일주일간 특별 이벤트로 선착순 구매자 한정 추가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다.


관련기사

헬스조선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