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09-12-18

 

올 겨울 솔로탈출 비법은 퀵스타일링!

회사원 김모씨(34세)는 요즘 하루가 1년 같아 한숨만 나온다. 이제 30대 중반의 길목에 들어선 그녀에게 솔로 생활은 지겨움을 벗어나 고통의 나날이기 때문. 그런 그녀가 얼마 남지 않은 2009년을 위해 승부수를 띄웠다. 과거 연애시절 사진을 모두 정리해 버리고, 자신을 위해 투자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려는 것이다.

첫인상의 승부수, 퀵 쌍꺼풀
퀵 쌍거풀은 말 그대로 시술 및 회복기간이 짧은 쌍꺼풀 수술을 뜻한다. 따라서 시간이 여유롭지 않은 직장인 등에게 인기가 많다. 퀵 쌍꺼풀의 장점은 최소한의 마취액을 사용, 별도로 절개를 하지 않아 회복 기간이 짧다는 점이다.

또한 시술 효과는 매우 뛰어난 편. 혈관이 없는 부위를 수술용 실로 집어, 자연스러운 쌍꺼풀 라인을 만든다. 이는 기존 매몰법과는 다소 차별화된 시술로, 째고 꿰매진 않지만 절개법의 장점을 녹여내 쌍꺼풀이 풀리거나 흐릿해지는 일이 없다. 물론 절개가 없기 때문에 흉터도 전혀 남지 않는다.
 
동안 얼굴의 완성은 볼륨감
낮은 콧등, 푹 꺼진 눈 밑, 팔자주름, 주름 지고 얇게 변한 입술… 거울을 보다 보면, 노화의 징후들이 하나 둘 보이기 시작할 때가 있다. 이런 징후들을 지워주는 쁘띠성형은 요즘 각광받는 안티에이징 시술법 중의 하나이다. 특히, 주사를 활용하여 신체 성분과 동일한 성분을 주입함으로써, 잃어버린 볼륨을 되찾아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레스틸렌을 이용한 쁘띠성형의 가장 큰 장점은 30분 이내의 짧은 시술 시간, 체 성분과 동일한 성분을 사용하는 데서 비롯되는 안전성이 꼽힌다. 보형물이나 연골 등을 이용해 시술을 하는 것이 부담스러울 경우 시도해볼 수 있다. 또한 쁘띠성형의 경우, 시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에는 주입한 물질을 분해하는 주사를 통해 이를 교정하거나 무효화 시킬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V 라인으로 확실한 마무리, 보톡스
갸름하고 작은 얼굴형은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보이게 하고, 더욱 여성스럽게 만들어준다. 하지만 양악수술을 비롯한 안면윤곽술은 전신마취 하에 뼈를 깎는 고통이 수반된다.

보톡스는 근육과 운동 신경이 만나는 곳에서 신경전달물질의 분비를 방해함으로써 근육을 수축, 마비시키는 역할을 한다. 이처럼 보톡스는 잘 사용하지 않는 곳의 근육을 퇴화시켜 그 부피를 축소하게 하는 원리로 사각턱이 줄어드는 효과를 노릴 수 있다. 게다가 안면윤곽수술과 비교하여 비용이 저렴하고 시술법이 간단하여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박현성형외과 / 박현 원장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박현의 Beauty 4 U

[박현성형외과]
박현 원장

고려대학교 및 동 대학원 졸업
고려대학교 부속병원 성형외과 전공의 수료
성형외과 의학박사 전문의
고려대학교 부속 구로병원 성형외과 전임의
現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現 박현 성형외과 원장

당신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박현 원장의 뷰티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