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으로 고민이라면…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출간

김선우 헬스조선 인턴기자|2016/01/06 16:57

▲ 책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는 조루증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조루증 지침서다./사진=비타북스 제공
조루증은 성 기능 장애를 호소하는 남성 환자의 60~70%를 차지할 만큼 매우 흔한 성 기능 질환 중 하나이다. 대부분 남성은 과도한 흥분 상태, 몸 상태 악화 등에 상관없이 일단 조루증이 나타나면 부정하거나 회피한다. 아니면 혼자 속앓이를 하거나 인터넷에 떠도는 민간요법으로 해결하다가 낭패를 보기도 한다.

책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는 궁금했지만 차마 물어볼 수 없었던 조루증의 모든 것을 비뇨기과 의사가 알려주는 조루증 지침서다. 세계성의학회 정회원이자 비뇨기과 명의인 저자는 10년 이상 조루증을 연구하고 치료하면서 한국 남성에게 최적화된 조루증 극복 이론과 치료법, 자가 훈련법 등을 개발했고 마침내 그 결과물을 고스란히 책에 담아 출간했다.

조루증은 재발 가능성이 높으므로 대처 방법을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한다. 이 책에는 저자가 수많은 난치성 조루증 환자를 진료하면서 깨달은 조루증 치료 원리와 훈련법을 바탕으로 정리한 12개의 조루증 탈출 전략이 담겨 있다. 잠재의식을 바꾸는 심리강화요법부터 최고의 자가 훈련법으로 알려진 스톱-스타트법과 음경단련법, 조루증 예방 및 치료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하반신 운동과 성생활 습관 등이 소개되어 있다. 또 조루증 약물 복용법과 감각 저하 시술법 등 의학적인 치료법과 조루증이 있어도 만족스럽게 할 수 있는 성행위 팁과 노하우 등도 수록되어 있다.

이 책을 통해 실패한 원인을 분석하고 성행위의 전략을 수정하면 누구나 성공적인 성생활이 가능하다. 조루증으로 남몰래 고민하는 남성, 또 평생 조루증 없이 강한 남자로 살고 싶은 남성이라면 반드시 곁에 두고 봐야 할 책이다.

이 책은 E-book으로만 출시되었다. 비타북스 刊, 176쪽. 1만2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