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낮은 온도로 농축한 양배추즙, 비타민U 듬뿍

헬스조선 편집팀

CJ제일제당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 100% 국내산 재료에 불편한 맛 잡아

이미지



CJ제일제당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는 속에 좋은 식품으로 유명한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매일 매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별히 옛 고서에서 속을 다스리는 재료로 널리 사용됐던 산사나무 열매까지 더해 품질을 높였다.

특히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가 여타의 양배추즙과 다른 이유는 국내 최초로 저온박막농축 기술을 적용해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저온박막농축 기술이란 35~50℃ 정도의 낮은 온도에서 양배추를 농축하는 기술이다. 양배추가 열에 노출되는 시간을 최소화함으로써 비타민U의 함량을 최대한으로 살리고, 양배추에 열을 가할 때 발생되는 특유의 불편한 풍미는 최소화해 먹기 편하다.

이미지

/CJ제일제당 제공


또한 원물을 많이 가공하지 않는 착즙 제품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재료의 품질에 각별히 신경 썼다. 자연의 해풍을 맞고 자란 제주산 양배추만을 사용했으며, 브로콜리도 100% 국내에서 생산한 질 좋은 재료만 엄선해 품질을 더욱 높였다. 산사나무 열매, 매실, 사과 등의 부재료도 모두 100% 국산만 고집했다.

한뿌리 양배추&브로콜리 골드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전화로 주문 시 구매 금액대별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