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바른세상병원, 2019 슬로건/바른세상병원 제공

보건복지부 지정 관절전문병원인 바른세상병원은 3월 4일(월) 올해 15주년을 앞두고 지속 가능한 성장 발전을 위해 2019년 슬로건을 발표하고, 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도약의 한 해를 위해 지정한 슬로건은 ‘Jump up! 바른세상, TRUST up!’으로 여기서 TRUST는 ‘Technology, Respect, User Experience, Safety, Trust’ 각 단어의 앞 글자를 조합해 만들었다. 해당 내용은  Technology(의료기술, 의료 서비스), Respect(내·외부 고객 존중), User Experience(고객의 경험:직원과 환자 모두가 좋은 경험을 하는 병원), Safety(보다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병원), Trust(내부 고객과의 신뢰와 소통 강화를 위한 기반)’ Jump up을 목표로, 의료기술과 의료서비스는 물론 내·외부 고객 소통 강화를 토대로 직원과 고객 모두가 만족하고 행복할 수 있는 병원을 만들겠다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로 개원 15주년을 맞이한 바른세상병원은 내원객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 온 만큼 앞으로도 병원을 찾는 모두가 신뢰하고 행복할 수 있는 척추•관절 병원을 만들기 위해 의료 서비스 환경을 구축하고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이를 목표로 앞으로의 15년을 계획하고 철저히 준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동원 바른세상병원 병원장은 ”2019년도에는 해당 슬로건처럼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병원, 환자와 직원 모두가 행복한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병원이 되도록 준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