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아큐-첵' 온라인 캠페인·당뇨병 인식 제고 활동 진행

한국로슈진단은 세계 당뇨병의 날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아큐찬스 캠페인'을 오는 15일부터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2030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며, 당뇨병에 대한 이해를 돕고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중점을 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당뇨병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디지털 홍보 활동도 함께 진행한다. 구체적으로는 자사의 '아큐-첵' 혈당 측정기와 채혈기를 포함한 제품 패키지와 함께 당뇨병 예방·관리에 유용한 정보·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로슈진단 킷 탕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당뇨병의 올바른 관리와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에 대해 대중의 인식을 개선할 것"이라며 "당뇨병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솔루션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멀츠,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 수상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멀츠)는 '2024 제5회 코틀러 어워드'에서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케팅 엑설런스 부문은 ▲창조적·혁신적 가치 창출·제공 ▲목표 시장의 명확성 ▲목표 달성을 위한 포지셔닝의 적절성 ▲고객중심적 마케팅 활동 ▲마케팅 ROI 측정 등 총 5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한다.

멀츠는 의과학 기반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국내 에스테틱 시장의 새 장을 열며,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구축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앞으로도 건강한 에스테틱 환경 조성에 기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에자이, ‘판교를 IT多'서 지역 기반 실증 프로젝트 전개

한국에자이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진행하는 인지훈련 플랫폼 ‘판교를 IT多(잇다)’에서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의 치매예방·인지훈련 솔루션을 테스트할 수 있는 지역 기반 헬스케어 실증센터 사업을 새롭게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판교를 IT多’는 인지훈련과 예방·강화 수업, VR운동, AI훈련로봇 등 인지 강화를 돕는 특화존과 지역 커뮤니티 허브 기능을 담당하는 오픈라운지 등 최신 ICT 기술을 활용한 여러 헬스케어 솔루션들로 구성됐다.

한국에자이 강래완 부장은 "기존에 운영 중인 인지훈련 플랫폼의 고유목적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들과의 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지역 기반 실증 프로젝트 센터로서의 역할 또한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