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멀츠 에스테틱스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가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소원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멀츠 에스테틱스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가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소원빌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계정 팔로우 후, 피드의 ‘울쎄라® 크리스마스 소원빌기 이벤트’ 게시글에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2인에게는 라메르 홀리데이 스킨케어 세트를 증정하며, 최종 당첨자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올 한해도 울쎄라에 많은 성원과 관심을 보내주신 소비자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가 되시기를 바라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진행할 안전하고 올바른 리프팅을 위한 여러 교육 프로그램 등에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지난 2009년 국내에 초음파 리프팅 시술로 첫 등장한 울쎄라는 올해로 국내 출시 12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해 지난 10월 개최한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 'MEX(Merz Experts) 심포지엄'에서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울쎄라의 글로벌 골드 스탠다드 프로토콜과 국내외 임상 사례가 소개되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한국인에 최적화된 울쎄라 국내 가이드라인이 업데이트된 바 있다. 해당 가이드라인은 그간 서양인의 피부 및 노화 상태를 기준으로 삼았던 리프팅 시술 가이드라인을 한국인 및 동양인 피부 특성에 맞춰 가장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 주안점을 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