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김희원 몸매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1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핵존심' 코너에 등장한 개그우먼 김희원은 몸에 딱 붙는 티셔츠에 레깅스 차림으로 아령 운동을 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개콘 김희원은 이전에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로 이번 방송을 통해 개콘 김희원 몸매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개콘 김희원의 몸매 같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한순간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몸매는 유전적인 영향도 많이 받지만, 평소 잘못된 생활습관을 고치는 것으로도 교정할 수 있다.




이미지
사진=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려면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구부정한 자세는 가슴을 지탱하는 근육인 대흉근의 긴장감을 감소시켜 가슴을 아래로 쳐지게 한다. 이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면 늘어진 가슴 모양이 되기 쉽다. 평소에 앉거나 걸을 때 엉덩이를 뒤쪽으로 약간 내밀고, 척추와 가슴을 쭉 편 바른 자세를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올바른 사이즈의 속옷 착용이 중요하다. 과하게 꽉 조이거나 느슨해서 잘 맞지 않는 속옷은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끼칠 뿐 아니라 건강에도 악영향을 준다. 따라서 정확히 치수를 잰 후 속옷을 구매해야 한다.

가슴 볼륨을 높이는 데 도움 되는 운동을 해주는 것도 좋다. 가슴 근육 운동은 기구 없이 맨손으로도 할 수 있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상태로 양팔을 옆으로 편다. 엄지손가락을 위로 올린 채 가슴 근육에 힘을 준다. 이때 입으로 호흡을 내쉬면서 4초 정도의 속도로 팔을 모아주면 된다. 운동할 때는 엄지손가락이 밖으로 향한 상태로 모아주는 것이 중요하며, 팔을 모을 때 가슴근육에 힘이 들어가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동작을 20회 반복 후 30초 쉬는 것을 1세트로 하루 4~5세트 진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