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헬스조선 암 소식지 ‘아미랑’이 뉴스레터 구독자에게 암 환자 관리 용품 브랜드 엘가닉 캔케어(CanCare)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엘가닉 켄케어 제공
헬스조선 암 소식지 ‘아미랑’이 뉴스레터 구독자에게 암 환자 관리 용품 브랜드 ‘엘가닉 캔케어(CanCare)’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증정 제품은 저자극 세안제 ‘캔클렌징밀크’ 또는 약산성 여성청결제 ‘캔엔젤’이다.

암 환자는 항암·방사선 치료로 인해 피부 장벽과 면역 기능이 저하해 일상적인 세정 과정에서도 자극과 불편함을 느끼기 쉽다. 이 때문에 강한 세정력보다는 피부 pH와 보습 균형을 고려한 자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처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보습과 균형을 고려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단순한 위생 관리를 넘어 치료 중 컨디션 유지와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된다. 게다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면 몸에 화학적 독소가 축적되는 것을 최소화할 수 있다.


캔클렌징밀크는 자연 유래 성분인 알로에베라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부드러운 밀크 타입 클렌저로, 세정 과정에서 피부에 가해지는 마찰과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특히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을 줄이고, 암 환자처럼 예민한 피부도 비교적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캔엔젤은 민감한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버블 타입의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락토바실러스 유산균 발효 성분과 자연 유래 세정 성분으로 치료 과정 중 변화하기 쉬운 Y존 밸런스 유지 및 보습감 유지에 도움이 된다.

위 제품은 무료 구독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아미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