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올리브영×망그러진 곰 협업… 패드·마스크 한정판 출시
스킨푸드가 올리브영과 인기 캐릭터 ‘망그러진 곰’ 협업 캠페인에 참여해 패드·마스크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은 캐롯 카로틴, 포테이토 마데카소사이드, 피치 징크 PCA 패드 등 스킨푸드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캐릭터 굿즈를 함께 담아 소장 가치를 높였다. 당근 마스크 기획세트에는 추가 마스크와 헤어 고정 시트가 포함됐다. 해당 에디션은 2월 한 달간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2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된다.

■​러쉬코리아, ‘2026 DEI 보고서’ 발간… 포용적 조직 문화 제도화
러쉬코리아가 다양성(Diversity)·형평성(Equity)·포용성(Inclusion)을 조직 운영의 핵심 기준으로 정리한 ‘2026 러쉬코리아 DEI 보고서’를 발간했다. 보고서에는 구성원 현황부터 포용적 조직 문화, 안전한 근무 환경, 향후 비전까지 네 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러쉬코리아의 DEI 실천 사례가 담겼다. 러쉬코리아는 성별·연령·학력 등에 따른 차별을 배제한 공정 채용을 운영하고, 비혼자 복지 제도, 1인 가구 프로그램, 반려동물 동반 출근 등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복지 정책을 시행 중이다. 장애인 직원으로 구성된 ‘해피 케어 셀’ 운영과 퀴어문화축제 후원 등 사회적 연대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아이소이, 올리브영×망그러진 곰 협업… ‘장수진 기획세트’ 4종 선봬
아이소이는 올리브영이 진행하는 망그러진 곰 협업 캠페인에 참여해 ‘장수진 기획세트’ 4종을 출시했다. 수분크림, 앰플, 토너, 마스크팩 등 아이소이의 장수진 라인에 캐릭터 굿즈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수분크림 기획세트는 대용량 구성에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앰플 기획세트에는 포토카드 홀더 키링을 포함했다. 해당 기획세트는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2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박신혜 캠페인 영상 600만 조회수 돌파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은 배우 박신혜와 함께한 모노폴라 고주파 의료기기 ‘더 세르프(The XERF)’ 캠페인 영상이 누적 조회수 600만 회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세르프라 말해요(Say XERF)’를 콘셉트로 한 해당 영상은 온라인 채널과 옥외광고를 통해 공개돼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회사 측은 박신혜 주연의 tvN 드라마 방영 일정에 맞춰 TV 광고도 송출할 예정이다. 세르프는 듀얼 모노폴라 방식을 적용한 고주파 의료기기로, 현재 전 세계 9개국에 출시돼 글로벌 누적 판매 1000대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