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메디팹, 스킨부스터 ‘마데키엘’ 국내 총판 협약 체결
동국제약은 메디컬 에스테틱 바이오소재 기업인 메디팹과 함께 키토산 기반의 새로운 기능을 구현한 스킨부스터 ‘마데키엘’의 국내 총판 협약을 체결했다.
‘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대표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메디팹의 고순도 키토산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이 결합된 고기능 스킨부스터로, 기존 스킨부스터와는 차별화된 작용 기전으로 차세대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동국제약은 이번 스킨부스터 ‘마데키엘’ 국내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미용·피부의료 시장 공략을 한층 더 강화할 예정이다.

■뉴스킨, ‘글로벌 No.1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 선정
뉴스킨 코리아가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로부터 2년 연속 ‘글로벌 No.1 뷰티 앤 웰니스 디바이스 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뉴스킨은 지난 2001년 갈바닉 스파 시스템 출시를 시작으로, 페이스부터 바디까지 뷰티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는 갈바닉 미세 전류 기술로 피부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해 수분과 탄력을 강화해준다. ‘에이지락 부스트’는 불규칙 변동주기 미세전류가 피부 코어를 끌어 올려 탄탄한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를 동시에 제공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스킨1004, 오세아니아 시장 공략 나서… 오프라인 영향력 강화
스킨1004(스킨천사)가 피지와 호주 뷰티 리테일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세아니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피지에서는 지난달 6일부터 12일까지 K뷰티 전문 매장 ‘트루 영(True Young)’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방문객 수가 평소 대비 3배 이상 증가했으며, 스킨1004는 현지 수요를 바탕으로 피지 면세점 입점을 검토 중이다.
호주 최대 아시안 뷰티 전문 리테일 ‘W 코스메틱스(W Cosmetics)’의 센트럴 파크 지점에서는 연말까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또한 시드니 브로드웨이 쇼핑센터 내 ‘어도어 뷰티(Adore Beauty)’ 매장에서는 스킨1004 단독 매대를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