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우자조금, 외국인 대상 ‘한우 잇(EAT)다’ 쿠킹클래스 성료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5일 서울 종로구 한식문화공간 이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우 쿠킹클래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식진흥원과 한우자조금이 공동 주최·주관한 협업 프로그램으로, 2025년 한우소비촉진 캠페인 '한우 잇(EAT)다 : 모두를 잇다, 먹다, 즐기다'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 프링글스, ‘스윗 어니언 무한루프 챌린지’ 이벤트 진행
감자칩 브랜드 프링글스가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스윗 어니언 무한루프 챌린지’를 오는 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월 국내 단독 출시 이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프링글스 스윗 어니언’의 열기를 이어가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이다. 참가자들은 최장 루프 챌린지, 어니언 아티스트 챌린지, 보라빛 마스터 챌린지 총 3가지 코스 중 자유롭게 선택해 도전할 수 있다. 먼저  ▲‘최장 루프 챌린지’는 스윗 어니언 캔과 감자칩이 잘 보이도록 촬영한 후 친구 한 명과 프링글스 공식 계정을 태그 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어서 태그를 받은 친구가 동일한 방법으로 다음 친구를 태그하는 형식으로, 가장 긴 루프를 이어가는 참가자가 우승하는 이벤트이다. 두 번째는 ▲‘어니언 아티스트 챌린지’다. 프링글스 캔과 감자칩을 함께 찍은 사진에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그리기’ 기능을 활용해, 다양한 표정이나 양파 그림으로 감자칩을 꾸미면 된다. 마지막으로 ▲‘보라빛 마스터 챌린지’로, 보라색 의상과 아이템 등 스윗 어니언을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스윗 어니언 캔과 감자칩을 함께 찍은 사진을 창의적인 보라빛 감성으로 물들이면 된다.

■ 한솥도시락, 신메뉴 ‘마라 닭강정’ 출시
한솥도시락은 매콤한 중국 사천식 마라 소스를 더한 사이드 메뉴 ‘마라 닭강정’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신메뉴는 한솥도시락의 인기 사이드 메뉴인 닭강정 시리즈의 후속 메뉴로, 달콤하고 바삭한 식감과 맵고 진한 마라 풍미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 공차코리아,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트 밸류 위크’ 실시
공차코리아가 전 세계 고객과 공차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는 글로벌 캠페인 ‘그레이트 밸류 위크’를 맞아 9일부터 15일까지 '그레이트 밸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의 시작일인 9일 ‘그레이트 밸류 데이’에는 모든 토핑을 300원에 제공한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블랙 밀크티 ▲타로 밀크티 ▲초콜렛 밀크티 ▲우롱티 ▲제주 그린 밀크티 ▲망고 요구르트 ▲청포도 자스민티 ▲패션 프룻 히비스커스 ▲피스타치오 밀크티 ▲허니 자몽 블랙티 ▲딸기 쿠키 스무디 ▲망고 스무디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어 10일부터 15일까지 ‘그레이트 밸류 위크’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공차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0일 앱을 통해 전 메뉴에 사용 가능한 500원 할인 쿠폰이 일괄 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캠페인 종료일인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홍콩반점, 차돌박이 150g 푸짐하게 올린 신메뉴 ‘차돌짬뽕’ 출시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 브랜드 홍콩반점0410이 차돌박이를 푸짐하게 올린 신메뉴 ‘차돌짬뽕’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홍콩반점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매장별 150그릇 한정으로 ‘차돌짬뽕’을 9900원(정가 1만 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매장 내 식사 시 적용되며, 일부 포장·배달 전문점에서는 포장 주문 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다.

■ 풀무원,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고농축’ 인기 힘입어 신제품 3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실온 과채주스 ‘아임리얼 100’ 라인업 신제품으로 ‘아임리얼 100 고농축’ 신제품 3종(푸룬, 타트체리, 배도라지)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임리얼 100 고농축’은 프리미엄 생과일주스 브랜드 ‘아임리얼’에서 올해 1월 블루베리, 토마토 등 2종으로 첫선을 보인 실온 과채주스 라인이다.

■ 도드람,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8시즌 성료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이 2017년 한국배구연맹(KOVO)과 축산업계 최초로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 이후 8시즌 연속 V-리그와 동행하며, 브랜드 인지도와 경제적 가치를 동반 상승시켰다. 도드람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첫 시즌인 2017-2018 시즌부터 2024-2025 시즌까지 8시즌 동안 도드람 V-리그의 전체 TV 중계 누적 시청자 수는 약 4억 7988만 명에 달했다. 또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분석 전문기관인 더폴스타(The Polestar)에 따르면 미디어 노출을 통한 누적 스폰서십 효과는 약 2조 9799억 원으로 추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