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본셉, 한여름 잡티·늘어진 피부에 ‘애프터 바캉스’ 스킨케어 제안
뜨거운 햇빛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 ‘애프터 바캉스’ 케어가 주목받고 있다. 바캉스 이후 흔히 겪는 피부 문제 중 하나는 열노화다. 강한 자외선과 열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 속 수분이 빠르게 증발하고 콜라겐이 분해돼 탄력이 떨어진다. 바캉스 복귀 후에는 냉찜질이나 쿨링 팩, 찬물 세안으로 피부 열감과 자극을 낮추고,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해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본셉 레티놀’ 6종은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킨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을 캡슐 상태로 적용해 피부 흡수를 향상시키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 제품은 2500IU의 순수 레티놀과 콜라겐 생성을 돕는 바쿠치올을 함유해 팔자, 눈가, 목 등 미세 주름부터 리프팅, 모공 탄력까지 피부 노화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강한 자외선에 지속 노출되면서 생긴 기미, 주근깨 관리도 필요하다. 외출 후에는 피부 자극이 가라 앉기 전까지 진정 크림 등으로 안정시키고, 이후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피부 톤을 개선하는 비타민C 미백 제품을 꾸준히 바르면 도움이 된다. ‘본셉 비타씨’ 6종은 -60℃ 동결 건조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C 본연의 효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리포좀 공법으로 비타민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켜 피부 탄력과 밝기, 기미,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 망원시장에 두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
K-뷰티 플랫폼 와이레스(YLESS)가 서울 마포구 망원시장에 오프라인 스토어 ‘와이레스 망원’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북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데 이어, 전통 시장이라는 이색적인 공간에서 더 많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K-뷰티를 선보이겠다는 전략으로 문을 연 와이레스의 두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와이레스 망원’에서는 현재 와이레스의 인기 베스트셀러인 ‘가히’, 독특한 메이크업 브랜드 ‘히카뷰티’, 고급 향을 재현한 헤어·바디 브랜드 ‘블루콰티카’, 그리고 명품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높은 퀄리티의 제품력을 자랑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아방쥔’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나이대의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 망원시장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도 선호하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와이레스는 망원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가히의 키스틴밤과 한겹 듀얼 크림, 한겹 듀얼 컨실러를 모두 1만 원에 판매하는 ‘망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며, 와이레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히 클렌징 폼을 무료 증정한다. 제품 3개를 구매하면 50%를 할인하는 행사도 상시 진행 중이다.

■​러쉬코리아, 팝업 씨어터 ‘무명배우의 욕실’ 선보여
러쉬코리아가 지난 6일부터 성수동에서 브랜드 최초 팝업 씨어터(POP-UP THEATER) ‘무명배우의 욕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팝업은 러쉬 성수점과 인근 거리를 무대로, 향기·음악·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참여형 문화 경험을 제공한다.
공연은 99번째 오디션에서 좌절한 한 무명 배우가 낡은 욕조와 고장 난 샤워기 앞에서 실패의 상처를 씻어내고, 다시 100번째 무대에 오를 용기를 찾는 과정을 그린다. 욕실은 단순히 몸을 씻는 공간을 넘어 두려움과 부정적 감정을 흘려보내고, 다시 도전할 힘을 되찾는 상징적 무대로 재해석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 캠페인 ‘LUSH YOUR MIND’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마음을 씻는 순간’을 주제로, 도전하는 배우·연출가·기획자들을 응원하는 러쉬코리아의 유쾌한 실험이다. 전자 음악가 키라라가 참여한 ‘씻자송’과 배우들의 라이브 퍼포먼스가 거리에 펼쳐지며, 관객과 함께 완성하는 거리극이 된다.
‘무명배우의 욕실’은 11월 15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10월과 11월에는 금·토 양일간 열리며, 별도의 예약이나 초대장 없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성수동 거리 뿐 아니라 고객들이 있는 곳으로 ‘찾아가는 러쉬’ 문화를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 리필 출시
스킨1004가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의 리필 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는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포함해 10가지 전성분을 함유한 저자극 진정 패드로,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사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리필 파우치는 본품과 동일한 70매 용량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본품 용기 재사용을 유도해 불필요한 플라스틱을 줄이고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한다. 특히 간소화된 패키지로 자원 효율성을 개선해 제조 및 물류 과정에서 탄소 배출 감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오는 18일에는 본품 용기를 사용하기 편리한 원터치 캡 타입으로 리뉴얼하고, 본품과 리필이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더샘, ‘커버 퍼펙션 메이크업 레디 베이스’ 올리브영 출시 기념 20% 할인
더샘이 ‘커버 퍼펙션 메이크업 레디 베이스’ 정식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올리브영 특별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커버 퍼펙션 메이크업 레디 베이스’는 지난 3월 올영 한정으로 출시된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 기획세트’ 증정품으로 먼저 공개된 바 있으며, 해당 제품의 본품 출시를 요청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힘입어 이번에 정식으로 론칭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수분을 머금은 텍스처를 적용해, 가볍고 촉촉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세럼 베이스가 피부에 유연하고 쫀쫀한 밀착 레이어를 형성해 피부 결을 촉촉하게 정돈해 주고, 수분 장벽이 메이크업을 들뜸 없이 매끈하게 밀착시켜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준다.
자세한 내용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닥터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 쿠팡 단독 출시… 사전 예약 프로모션 진행
닥터지가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클리닉 솔루션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펌과 염색 시술로 인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고 두피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은 피부과학 기반의 더마 브랜드 닥터지가 선보이는 두피·모발 듀얼 케어 전문 라인이다. 특허받은 닥터지 독자 성분 ‘세라-LPT’를 적용해 두피의 수분 장벽을 개선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다.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출시 제품은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샴푸,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트리트먼트,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노워시 트리트먼트 등 총 3종이다. 닥터지는 3종 쿠팡 단독 론칭을 기념해 9월 14일까지 총 7일간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이후에도 쿠팡에서는 정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으로 두피랩 세라-LPT 클리닉’ 3종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