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뷰티업계 이모저모] 더샘, ‘샘물 싱글 섀도우’ 전컬러 올영 오특 참여

신소영 기자

■더샘, ‘샘물 싱글 섀도우’ 전컬러 올영 오특 참여
더샘이 4월 10일 단 하루, 올영 오특 행사에 참여해 ‘샘물 싱글 섀도우’를 할인 판매한다.
올리브영 오특은 인기 제품을 24시간 동안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 이번 오특에서는 신규 컬러 5종을 포함한 ‘샘물 싱글 섀도우’ 전 컬러 및 기획세트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총 27가지의 컬러 라인업으로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샘물 싱글 섀도우’ 단품은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매트, 쉬머, 젤리, 글리터 등 총 4가지의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섀도우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터, 블러셔, 쉐이딩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4월 10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니모리, 산불 화재 피해 지원 ‘1억원 상당 생필품’ 기탁
토니모리가 지난 3월 대형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안동 지역 이재민을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억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토니모리가 기탁한 품목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 세면용품 총 1억원 상당에 달하며, 해당 물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지역 이재민과 복구 작업자에게 제공된다.
아울러 화장품 용기 전문 제조업체인 (주)태성산업도 이끌고 있는 배해동 회장은 이에 앞서 지난 3일 영남지역의 산불 피해 이재민과 산불 진화 인력 지원을 위해 50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안양시에 기탁했다.
배해동 토니모리 회장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지역 주민들에게 깊은 위로와 애도의 뜻을 전하며,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 드리고자 구호물품을 전달한다”며 “피해지역 주민들이 하루 빨리 안정을 되찾고 일상으로 복귀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네오팜,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드럭스토어 '나디' 입점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 아토팜, 리얼베리어, 더마비, 제로이드, 티엘스가 사우디아라비아 최대 드럭스토어 '나디(Nahdi)'에 입점하며 사우디아라비아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나디는 사우디아라비아 전역 125개 도시에서 1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현지 인기 드럭스토어다. 지난달 나디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을 마친 네오팜은 ▲아토팜 MLE 크림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제로이드 수딩 크림 등 90여 종에 달하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선보이고 있다. 나디 오프라인 매장에는 오는 7월부터 입점을 시작한다. 올 3분기 내로 최대 500곳의 나디 매장에 네오팜 주요 제품을 입점시키며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네오팜은 사우디아라비아 나디 입점을 시작으로 카타르와 아랍에미리트의 골드애플(Gold Apple)과 쿠웨이트, 이라크 등 중동 국가별 유통망을 확보하며 중동 시장에서 영향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아이소이, 산불 피해 지역에 2억 원 상당 구호 물품 기부
아이소이가 최근 산불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에 2억 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기부하며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아이소이는 산불로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 이재민을 위해 자사 제품, 모이스춰 닥터 크림(이하 ‘장수진 수분크림’) 4000개를 구호 물품으로 기부했다. 전달된 물품은 기아대책을 통해 산불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아이소이는 “이번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과 현장에서 힘쓰는 자원봉사자, 소방관 등 산불 피해 복구 인력을 지원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여 기부를 진행했다”며 “아이소이가 전하는 기부 물품이 피부의 편안함을 넘어 마음까지 따뜻하게 위로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헬스조선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