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정식 론칭
신소영 기자
입력 2024/11/04 15:38
3중 고주파 모드·흡수 모드·탄력 모드… 괄사 테크닉 케어도
얼굴부터 바디 탄력선 살려주는 데 도움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동국제약이 지난 5월 인수한 자회사 위드닉스와 함께 처음 출시한 제품으로, 최신 하이테크놀로지 기술력에 전통 피부 관리 기법인 괄사 테크닉을 접목한 프리미엄 3중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다. ▲3중 고주파 모드 ▲흡수 모드 ▲탄력 모드 등 총 세 가지 모드가 제공되며, 괄사 테크닉 케어 또한 가능해 피부 탄력 케어와 흡수 케어는 물론 순환 케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정식 론칭에 앞서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두 번에 걸쳐 진행한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모두 조기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해당 제품의 고주파 모드는 3중 고주파가 피부 속 골고루 열 에너지를 발생시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인체조직시험을 통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효과와 신생 콜라겐 생성 효과를 입증했다. 흡수 모드는 일렉트로포레이션 기술로 피부에 일시적으로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이 피부 깊숙이 도달할 수 있도록 흡수를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피부 아래 20층까지 보습 레이어링 효과와 깊은 보습 밀도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탄력 모드는 미세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데일리 탄력 케어를 제공한다.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지수 및 처진 피부 각도 개선에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고주파 모드는 1회 5분씩 주 3회, 흡수 모드와 탄력 모드는 1회 5분씩 매일 사용을 권장한다.
또한,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유니크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한 손에 편안하게 감기는 디자인 특허를 받은 디바이스로, 얼굴과 몸의 선에 딱 맞춰 케어가 가능하다. 좁은 면적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포인트 존’ 헤드와 넓은 면적까지 시원하게 커버하는 ‘와이드 존’ 헤드로 구성돼 원하는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모션 스마트 센싱(특허번호 제10-2548999호)' 기능은 피부 접촉 여부를 자동으로 인식해 케어받고자 하는 부위를 스치기만 해도 작동한다.
동국제약은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셀프 홈케어 크림 2종도 내놨다. 얼굴 피부를 편안하게 풀어 주고 안색을 밝혀 주는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과 바디 피부의 부기와 탄력,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이다. 고주파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거나 디바이스 없이 셀프 마사지를 할 때도 활용하기 좋다.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부스팅 크림 2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과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 등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