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밀당365'앱 설치 인증하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

헬스조선 편집팀

헬스조선이 만든 혈당 관리 어플리케이션 '밀당365'가 앱 설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3일부터 31일까지 스마트폰에 밀당365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뒤 간단한 인증 절차를 거치면 된다. 방법은 다음과 같다. ①기사 하단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플레이스토어에서 '밀당365'를 검색한 뒤 앱을 설치한다. ②가입 완료 후 앱의 '마이페이지' 화면을 캡처한다. ③카카오톡 '밀당365' 채널을 추가한 뒤, 채팅방에 캡처한 화면과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를 전송하면 된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한다.

밀당365는 현대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혈당 관리 지침이 가득 담긴 앱이다. "잠들기 세 시간 전부터 집안 조명을 어둡게 하면 혈당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오전이 오후보다 혈당이 안정적이라서, 임플란트 시술을 받으려면 오전이 낫다" 등 국내외 유수 의료진의 한 마디 조언을 매일 받아볼 수 있다.


당뇨인은 치매 예방에도 힘써야 하는데, 밀당365 앱에 가입하면 두뇌를 자극하는 퀴즈도 풀 수 있다. 오늘 문제는 "6÷2(1+2)의 답은?"이다. 정답을 기억하고 있다가, 오후 6시에 열리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답을 입력하면 된다. 정답자 중 매일 세 명을 추첨해 한 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3만 원권)을, 두 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미지

QR코드




네이버배너
프렌즈배너

헬스조선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