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티젠,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 첫 방송

이슬비 기자

이미지

사진=티젠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이 오는 14일 오후 9시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에서 봄맞이 콤부차 신제품 등 인기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처음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실시간 방송으로 자유롭게 소통하는 모바일 커머스 어플리케이션으로, 소비자가 궁금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개그맨 유상무의 아내이자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 중인 김팀장이 진행을 맡는다. 김팀장은 상큼한 봄철과 잘 어울리는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 신제품 등 다양한 티젠 제품을 라이브 영상으로 생생하게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질문에도 실시간으로 답변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티젠 콤부차 신제품 3종, 콤부차 인기 제품인 샤인머스캣과 라즈베리, 티젠 밀크티, 티젠 홍차 아이스티, 티젠 허브티, 티젠 티젠 콤부차 콜라겐 젤리 등 다양한 구성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그립 방송을 통해 구입한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는 세 가지 색상의 티젠 파우치를 랜덤으로 함께 배송할 예정이다.

티젠 관계자는 "고객과의 친밀하고 원활한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 봄맞이 신제품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기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