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

아이소이, 피부 각질·노폐물 한 번에 잡는 '파하 딥 클렌징폼' 출시

이해나 기자

이미지

파하 마일드 딥 클렌징폼​​/사진=아이소이 제공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봄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지워줄 '파하 마일드 딥 클렌징폼'(이하 '파하 딥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아이소이 '파하 딥 클렌징폼'은 아이소이 파하 라인의 각질 케어 효능을 그대로 담아 노폐물부터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끝내는 원스텝 클렌저다.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각질 및 피부결 정돈, 모공 딥클렌징, 보습까지 4중 케어가 가능하다. 황사·미세먼지 등 노폐물로 인한 피부 자극 및 들뜨고 갈라지는 피부 고민이 증가하는 봄·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파하 딥 클렌징폼'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아하(AHA), 바하(BHA)가 아닌 밀크 슈가에서 추출한 파하(PHA) 성분과 천연 유래 과일산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순하게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1회 세안만으로 묵은 각질과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가벼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해준다. 물세안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도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

세안 시 제품에 함유된 보습캡슐이 톡톡 터지며 5겹 히알루론산과 함께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채워줘 클렌징 후에도 속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풍성한 생크림 타입의 거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클렌징할 수 있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