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스킨수티컬즈, 세계 비타민 C데이 기념 프로모션 진행

이슬비 기자

이미지

사진=스킨수티컬즈​ 제공
로레알 그룹의 프리미엄 항산화 전문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4일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맞아 네이버 라이브 행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4일은 스킨수티컬즈가 기념하는 ‘세계 비타민 C 데이’다.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비타민 C’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2019년부터 매년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기념해오고 있다.

올해는 4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김해나의 블랙딜 X 스킨수티컬즈] 라이브 행사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 약 90분 동안 진행되는 스킨수티컬즈 라이브 방송에는 쇼호스트뿐만 아니라, 피부 전문가, 실제 스킨수티컬즈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출연해 각자의 피부 고민과 피부 컨설팅, 제품 사용 후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스킨수티컬즈의 ‘C E 페룰릭’은 비타민 C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골든룰을 적용한 대표적인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이다. 스킨수티컬즈의 창립자 쉘던 판넬 박사가 1992년 화장품을 위한 비타민 C 안정화 기술을 개발하여 미국 특허(제7179841호)를 취득, 2005년 페룰릭애씨드와 비타민 C, 비타민 E 결합 시의 안정성 효과를 입증해 탄생했다. 비타민 C의 피부 흡수율을 높여주는 강력한 황금비율(비타민 C 15% : 비타민 E 1% : 페룰릭애씨드 0.5%)로 잘 알려져 있다.

스킨수티컬즈는 특히 이번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맞아 11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소피아 리치 그레인지’와 함께 영상을 준비했다. 소피아 리치는 영상을 통해 유년시절부터 지속된 자신의 피부고민과 스킨수티컬즈 ‘C E 페룰릭’을 통한 항산화 경험에 대해 공유, 소비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킨수티컬즈 브랜드 이수지 매니저는 “스킨수티컬즈는 비타민 C, 비타민 E, 페룰릭애씨드 성분 조합으로 7개 이상의 미국 특허를 보유한 전 세계 1위  피부 전문가 판매용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세계 비타민 C 데이를 통해 비타민 C와 피부건강, 항산화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스킨수티컬즈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C E 페룰릭’으로 성공적인 항산화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헬스조선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