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공복혈당 낮추는 콤부차… 이벤트 참여하고 받아가세요!

한희준 기자

이미지

헬스조선이 만든 혈당 관리 어플리케이션 밀당365가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콤부차와 관련된 퀴즈 맞히기다. 콤부차는 차를 우린 후 발효시켜 만든 건강 관리 음료로, 당뇨병 환자가 식사 중 콤부차를 마셨더니 공복혈당이 감소했다는 미국의 연구 결과가 있기도 하다. 수분 섭취가 중요한 당뇨병 환자에게 물 대신 마실만 한 음료의 폭을 넓혔다는 데 큰 의미가 있는 연구 결과로 꼽힌다. 다만, 콤부차의 혈당 관리 효과를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시중에 출시된 많은 제품들 중 당류 함량을 따져 보고 낮은 것을 골라야 한다.


밀당365가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당류 0g에 열량 10~15kcal인 콤부차 신제품 3종 세트와 에코 보틀을 당첨 선물로 50명에게 증정한다. 퀴즈는 '콤부차는 차를 우린 물에 유익균인 이것을 넣어 발효시켜 만든다. 이것은 무엇일까?'이다. 이벤트 페이지에 ​마련된 '힌트 보러가기' 기능을 활용하면 정답을 알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밀당365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밀당365'를 검색하거나, 해당 기사 이미지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27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