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사진=포포몽 제공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고양이들을 위한 ‘포포몽 먼지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포포몽 먼지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는 와이오밍산 벤토나이트 자연 원물을 사용하고, 포포몽만의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응고력과 흡수력이 강하다.

입자크기가 다른 모래들을 적정 비율로 배합해 고양이의 화장실 사용이 더욱 편리하게 한 것도 특징이다. 입자가 큰 모래는 응고력이 강해 분진이 적고, 입자가 작은 모래는 흡수력을 높이는 동시에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양이 발바닥이 손상되지 않게 돕는다.


이와 함께 포포몽만의 집진 공법(Clear Air Turbulence)을 적용해 건조부터 포장까지 4단계 공정 과정 중에 발생하는 먼지를 최대한 걸러내. 고양이가 화장실을 사용할 때 먼지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다.

벤토나이트에 제울라이트를 추가해 탈취력을 더함으로써 배변 냄새(암모니아 트리메틸아민)를 99.5% 이상 줄이는 것도 특징이다.

포포몽은 ‘먼지제로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출시를 기념해 깨끗한나라 자사몰과 네이버 직영몰에서 제품 구매시 반려동물 스킨케어 펫티슈(장갑형)를 증정한다. 또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평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려동물 스킨케어 펫티슈(휴대형)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