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14일, 경북 영덕 오션비치 골프앤리조트서

이미지
오션비치 골프앤리조트 제공
헬스조선 힐링 골프축제에 보여주신 애독자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엔 대게와 신선한 회로 유명한 경북 영덕으로 자리를 옮겨 '제2회 헬스조선 힐링 골프축제'를 개최합니다.

제1회 골프축제는 안내 기사가 나가자마자 순식간에 접수가 마감됐습니다. "제2회 행사를 마련해 달라"는 애독자 골퍼들의 요청이 잇달아 부랴부랴 제2회 행사를 개최하게 됐습니다. 축제는 9월 11일부터 14일까지 경북 영덕 오션비치 골프앤리조트<사진>에서 열립니다. 참가자들은 9월 11일 전용버스(28인승 리무진)로 서울과 수지를 출발, 리조트에 도착한 뒤 나흘간 '명랑 라운딩'을 즐깁니다.

골프축제는 골프대회가 아닙니다. 더블보기, 트리플 보기 골퍼들도 마음 놓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4명 멤버를 구성해서 신청해도 좋지만, 부부나 친구 2명씩 신청해도 상관 없습니다. 푸짐한 경품과 참가상도 마련돼 있습니다. '대회'가 아닌 '축제'의 취지를 살려 2회 대회 때부터는 우승자 대신 행운권 추첨을 통해 시상합니다.

수도권 골퍼들에게는 낯설겠지만 오션비치CC는 탁 트인 바다전망으로 '국내 최고의 시사이드 골프클럽'으로 평가하는 골퍼들도 있습니다. 페어웨이와 그린도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골프텔도 최근 리모델링해 상태가 좋습니다.


>> 제2회 헬스조선 힐링 골프축제

●일자:
9월 11~14일(3박 4일)


●장소: 오션비치CC(경북 영덕)

●참가 인원: 160명(40팀)

●출발: 서울 잠실운동장, 경기도 수지

●후원: 광동제약, 탁사모골프

●문의: 헬스조선 비타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