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장 건강·체지방 관리 동시에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헬스조선 편집팀
입력 2022/02/09 09:18
과체중인 사람의 장내세균 생태계에 유해균 비율이 높다는 연구 결과에 착안해 개발됐다.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근본적으로 케어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근본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원료인 '락토바실러스복합물 HY7601+KY1032'를 주원료로 한다. 락토바실러스복합물은 체지방 다이어트와 규칙적인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다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실제 과체중 한국인 남녀 120명을 대상으로 12주 동안 진행된 인체 적용 시험에서 체중, 체지방률, 복부지방면적, 피하지방면적, BMI, 체지방량 등 6가지 지표의 유의적 감소를 확인했다.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한 캡슐에는 100억 마리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됐다. 부원료로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더해졌다. 하루 한 캡슐로 프로·프리·포스트바이오틱스 3종을 모두 보충할 수 있다. 과일채소혼합분말, 곡물발효효소분말 등 식물에서 유래한 부원료도 꼼꼼하게 엄선해 담아냈다. 유산균의 신선도와 생존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냉장 배송된다. 온도와 습도에 예민한 유산균이 잘 생존할 수 있도록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돼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락토바이옴 다이어트'는 살이 쪄서 고민이거나 근본적인 체지방 관리가 필요한 사람, 굶는 다이어트 탓에 화장실을 잘 못가는 사람, 장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하고픈 사람에게 권장한다. 락토바이옴은 '대한민국 1등 유산균 락토핏'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끝에 탄생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다. 종근당건강 공식 상담센터를 통해 유통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