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폴리코사놀 판매 1위 기업인 레인보우앤네이처코리아는 사명을 ‘레이델코리아’로 변경하고 본격적인 연구개발사업 영역 확대와 더불어,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이델(RAYDEL)은 빛을 뜻하는 ‘Ray’와 기쁨을 뜻하는 ‘Delight’를 함축한 단어로, ‘자연의 숨겨진 힘을 과학으로 밝혀내어 더 많은 생명에 건강한 삶의 토대를 제공한다’는 기업의 가치와 신념을 전하기 위한 의지로 해석된다.
레이델코리아 이병구 대표는 “자연에서 찾은 가능성을 과학으로 증명해내어 최고의 품질과 효과를 가진 건강제품을 개발하는 연구사업을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기능성 건강제품을 공급하고 정직하고 신뢰받는 건강 파트너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레이델코리아는 1994년 호주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인 레인보우앤네이처사의 한국법인으로 설립된 후, 국내 식약처에서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혈압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폴리코사놀-사탕수수왁스알코올(제2006-4호)’과 ▲위점막 보호를 통한 위건강, 관절 건강, 항산화에 도움을 줄 있는 ‘비즈왁스알코올(제2010-1호)’을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폴리코사놀 시리즈(5, 10, 더블액션, 20)와 비즈왁스알코올 셀100 제품 등이 있다.
폴리코사놀 시리즈는 최근 3년간 연속 폴리코사놀 원료 제품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폴리코사놀5는 홈쇼핑 19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