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our vegan)’을 새롭게 론칭한다.
아워 비건은 피부에 순한 100% 비건 레시피를 담은 클린 뷰티 브랜드다. 전 제품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의 약산성 비건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비건과 클린 뷰티가 '자연과 피부, 모두를 위한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아워 비건의 약산성 비건 스킨케어 라인은 맑고 깨끗한 공기로 가득한 청정 지리산에서 144시간 정성 들여 발효시킨 어성초추출물에 병풀의 진정 에너지를 온전히 담아내 예민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다스린다. 대표 제품은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토너’, ‘아워 비건 어성초 98 시카 세럼’,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크림’,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마스크’, ‘아워 비건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 등이다
그중 ‘아워 비건 어성초 98 시카 세럼’은 자극 걱정 없이 피부를 순하게 다스리는 어성초추출물 98%에 피부 컨디션 완화를 돕는 병풀을 더해 예민해진 피부를 보다 편안히 진정시켜 준다. 워터 슬라이딩 텍스처에 담긴 고함량 어성초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탁월한 진정은 물론 촉촉한 수분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아워 비건 관계자는 "아워 비건은 100% 비건 레시피로 피부에 순하며 동물과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라며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에 건강한 편안함을 전할 수 있도록 진정에 비건을 더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워 비건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