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립스코리아의 육아용품 브랜드 필립스 아벤트가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를 출시했다.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는 순수한 증기의 힘으로 유해균을 10분 만에 99.9% 제거한다. 열탕 소독과 같은 원리의 소독 방식으로 젖병의 변색과 변형을 최소화한다. 또한 공기 순환 방식으로 스팀 소독 후 육아용품에 남은 물기를 30분 만에 최적의 상태로 건조한다.
제품은 3가지 크기로 변형되는 구조로, 육아용품의 크기에 맞춰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3단으로 사용할 경우, 330mL 젖병 기준 최대 6개까지 소독 및 건조 가능하다. 노리개, 젖꼭지 등 작은 크기 제품을 소독·건조할 때는 1단으로만 사용할 수도 있다. 작은 크기로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하다. 얇은 디자인으로 집 안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소독과 건조가 완료되면 전원이 자동 차단돼 안전하다. 뚜껑을 열지 않으면 최대 24시간 멸균 상태를 유지한다. 공기 필터는 쉽게 청소가 가능해 제품 내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물질 방지 트레이는 젖병이나 식기류에 묻은 이물질이 스팀 소독 중 열판으로 떨어져 냄새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조립도 간편하며, 비스페놀A 소재를 제외해 환경 호르몬 걱정도 줄였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99.9%의 살균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스팀 소독 기능과 건조 기능까지 갖춘 완성형 제품"이라며 "안전하고 확실한 육아용품 소독 방법을 찾던 분들께 좋은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필립스 아벤트 '스팀 건조 일체형 젖병 소독기'는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건조 기능을 제외한 보급형도 함께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