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나타나는 이상신호는 피로다. 활성산소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고 몸 곳곳에 쌓여 조금만 움직여도 온몸이 쑤시고 금방 피곤해진다. 감기를 비롯한 각종 감염성 질환에도 쉽게 걸리고, 잘 낫지 않는다. 면역력이 떨어졌기 때문이다. 겉으로 드러나진 않지만, 콜레스테롤이 핏속에 쌓여 협심증·심근경색 등의 위험이 커진다. 총명함도 사라진다. 말하고자 하는 단어가 도무지 떠오르지 않고, 해야 할 일을 종종 잊는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는 '홍국(紅麴)'이라는 한약재가 예로부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진다. 홍국은 증기로 찐 백미에 15일 이상 배양시킨 홍국균(菌)을 넣어 발효한 진분홍색 누룩이다. 발효 과정에서 생성된 '모나콜린K'라는 물질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분해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했다.
'코엔자임 Q10'은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약처는 코엔자임 Q10의 항산화 기능성을 인정하고 있다. 또, 높은 혈압을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도 인정했다.
'은행잎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내용으로 식약처의 인정을 받았다. 은행잎의 주성분인 '플라보노이드'는 뇌 세포와 신경세포를 보호해 기억력을 개선한다.
'아연'은 인체의 주요 대사와 반응 조절에 꼭 필요한 영양소다. 아연이 부족하면 정상적인 세포분열이 안 되고, 면역 기능이 떨어진다. 식약처는 산화아연을 정상적인 면역 기능 및 세포분열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한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원케어7'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항산화 ▲높은 혈압 감소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정상적인 면역 기능 ▲정상적인 세포분열 등 7가지 효과를 하루 한 번 2캡슐로 누릴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원케어7 두 상자(6개월분)를 구매한 고객에게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관절보감'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홈페이지나 전화주문 고객에 한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