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

[BRAND NEWS] 풀무원, 황태 넣은 ‘生콩나물국’ 출시 외

이현정 헬스조선 기자

이미지

News 1
풀무원, 황태 넣은 ‘生콩나물국’ 출시

풀무원이 물만 넣고 끓이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生콩나물국’을 출시했다. 맑은 물로 7일간 키운 콩나물에 황태와 멸치로 우린 밑국물, 말린 황태, 고추, 대파를 넣어 만들었다. 동결건조하거나 삶은 콩나물이 들어간 일반 콩나물국 제품과 달리 생콩나물을 사용해 식감이 아삭하다. 조리법이 간단해 물 750mL(종이컵 4컵가량)에 밑국물을 넣고 끓이다가 콩나물과 첨부된 건더기를 넣고 5분 정도 끓여주면 된다.

 

 




이미지

News 2
DOLE(돌), ‘후룻컵’ 3종 출시

청과브랜드 DOLE(돌)이 100% 과즙 주스에 과일을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포장 과일 디저트 ‘후룻컵’ 3종을 출시 했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컵에 포크가 함께 동봉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과일을 즐길 수 있다. 후룻컵 3종은 일반 파인애플보다 과육이 부드럽고 당도가 높은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담은 ‘후룻컵 파인애플’, 여름 과일 복숭아를 담은 ‘후룻컵 복숭아’, 비타민이 풍부한 망고를 담은 ‘후룻컵 망고’로 구성돼 있다.

 

 




이미지

News 3
미국 농무성, ‘캘리포니아 푸룬 수확 한창’

미국 농무성 및 미국 국립농업통계청이 올해 캘리포니아 푸룬 수확량이 10만 5000t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다. 지난해 여러 가지 기후 문제로 수확량이 저조했던 것과 달리 올해는 고품질의 캘리포니아 푸룬을 수확할 것이라 한다. 캘리포니아 푸룬은 캘리포니아에서 갓 수확한 생자두 1.3kg을 건조시켜 만든 것으로 0.5kg 정도다. 건조 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푸룬은 생과와 동일한 식이섬유와 탄수화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미지

News 4
파이렉스, ‘계량 저장 용기’ 출시

내열유리 브랜드 파이렉스가 계량과 저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계량 저장 용기’를 출시했다. 투명한 내열유리 소재에 밀리리터 단위의 빨간 눈금을 표시했다. 몸체는 투명해 뚜껑을 열지 않아도 어느 각도에서나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다. 평소 양념이나 식재료 양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 환경호르몬이나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전자레인지나 오븐, 식기세척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미지

News 5
비타민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 출시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가 물고기 비늘(어린)에서 추출한 저분자 콜라겐을 소재로 한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 를 출시했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의 80%를 차지하고 있어, 피부 형태를 유지해주고 피부 조직을 단단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수분가득 콜라겐 젤리’는 물고기 비늘에서 추출한 1000달톤 이하의 저분자 콜라겐을 주요 원료로 삼아 신체 흡수가 잘 된다. 여기에 비타민C, 히알루론산도 들어 있어 수분 충전에 도움이 된다.

 

 




이미지

News 6
세노비즈 키즈, ‘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출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가 구강 향균에 도움이 되는 ‘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입안에 직접 분사하는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구강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그동안 성인을 타깃으로 출시된 프로폴리스 제품과 달리 아이들이 섭취하기 적합하도록 무알코올 추출 방식을 사용했다. 여기에 천연 망고향과 벌꿀을 넣어 아이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하루 3회, 두번씩 분사하면 된다.

 

 




헬스조선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