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
묵은 피로 벗고 활기찬 새해를..겨울 피로 풀어 주는 온열 기능 안마의자
이현정 헬스조선 기자 | 월간헬스조선 1월호(167페이지)에 실린 기사임.
입력 2015/01/14 10:00
추운 날씨 탓에 근육이 뭉쳐 있다면 온열기능 안마의자를 써보자. 바디프랜드 팬텀은 어깨부터 허리, 엉덩이, 꼬리뼈, 허벅지까지 이어지는 전신마사지를 온열 찜질 기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팬텀에는 자동 체형 인식기능과 자동 다리 길이 조절 기능이 있어 어떤 체형의 사람이든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잠을 자면서 받는 수면마사지 기능과 함께 팔과 손 동시 지압마사지 기능도 갖춰져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중 프레지던트 플러스는 특허를 적용한 안마의자로 종아리 부위를 감싸는 면상발열체를 통해 누적된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고 하지정맥류를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따뜻하게 자고 싶은데 전기매트의 전자파가 부담스럽다면, 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라클라우드를 사용해보자. 라클라우드에는 무수히 많은 작은 공기주머니 구조가 들어 있어 온기가 오래 지속된다. 따라서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통기성이 우수해 겨울철 진드기나 먼지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천연 라텍스는 마감이 깔끔하지 않고, 전체적인 모양도 매끈하지 않다. 색도 덜 하얗다. 이는 가공 시 생긴 자연스러운 결과이니 오히려 이런 점을 보고 천연 라텍스임을 판별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