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억대연봉볼륨녀’라는 별명의 화성인이 10분 만에 볼륨 업 할 수 있는 비결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tvN ‘화성인 X파일’에 출연한 이서현씨는 비키니 차림으로 나와 운동기구 광고 모델 등으로 연수입이 억대에 이른다고 밝혔다. 그녀는 자신만의 가슴 키우는 방법인 10분 만에 가슴 크기 2인치 키우는 법을 직접 선보였다.
먼저, 손을 모아 앞으로 밀기를 15회 한 후 한 손을 좌우로 밀기운동을 15번 한다. 마지막으로 양 팔을 X자로 꺾는 운동을 15회하면 끝.
이서현씨는 “이렇게 3가지 운동을 3번씩 반복 후 스트레칭으로 마무리하면 10분 만에 가슴크기 2인치가 증가 한다”며 “한 번 할 때마다 30분에서 40분 정도 유지되는데, 지속적으로 하면 커질 수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이런 주장은 엄밀히 말하면 가슴 자체가 커지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가슴 근육의 발달로 인해 가슴에 탄력이 생기고 모양이 예뻐지는 효과를 줄 수 있다. 가슴마사지나 가슴운동 과 함께 두부, 콩, 당근, 석류 등을 섭취해주면 예쁜 가슴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와 같은 음식물에는 여성호르몬 유도체인 이소플라본 성분이 함유돼 있어 유선 조직에 자극을 주어 가슴을 탄력 있게 만들어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