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비만클리닉이 오는 12월 국내 처음으로 비만 검사부터 수술, 회복까지 원스톱으로 진료하는 최대 규모의 대형 비만전문수술병원을 오픈한다.

교대역에 위치 한 365mc비만전문수술병원은 지하 2층∙지상 13층 총 15층 50병상의 규모로 설립 중에 있다. 위밴드수술센터, 비만검진센터, 비만수술센터, 비만수술 후케어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대학병원급 의료장비 및 팍스시스템 도입은 물론 비만 수술 전 검사ㆍ진단부터 수술, 후케어까지 원스톱 진료 시스템을 구축 하고 있으며 국제 JCI 인증 도입에 추진중이다.




이미지

국내 최대 규모로 고도비만 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36.5 위밴드 수술센터의 조민영 대표원장은 국내 유일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미국대사비만외과학회 회의에서 정회원 자격으로 2년 연속 강연을 했다. 또한 미국 플로리다 클리블랜드클리닉에서 고도비만 수술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Dr.라울로젠탈과 함께 1000여 케이스의 수술을 진행했으며, 수많은 국제학술지에 고도비만수술 관련 논문을 발표 바 있다. 

365mc는 서울, 대전, 부산등 전국 및 글로벌 27개 지점의 네트워크로 형성 된 36.5위밴드 수술센터를 포함 한 지방흡입수술센터, 체형관리센터를 운영하며 40여명의 전문의와 280여명의 직원, 비만 전문 영양사 및 운동치료사 등 분야별 전문 의료진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현재 365mc는 자체 비만연구소와 비만의학 연구 전담 전문의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세미나와 국내외 학술대회 참여 등 비만 치료의 성공률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연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 국내 유일 ‘월 비만수술건수’ 1천건 돌파에 이어 매월 1천 건 이상의 비만수술이 이루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