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인해 잠시 주춤했던 꽃미남 열풍이 다시 뜨겁게 타오르고 대한민국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F4(flower 4)멤버들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인기 있는 남성상이 바뀌고 있는데, 과거에는 터프하고 야성적인 남성이 인기를 끌었다면, 최근에는 샤프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의 남성이 이상적인 남성상으로 떠오르고 있다. F4 멤버들의 매력포인트를 하나하나 분석해 보기로 하자.
1. 눈
F4의 리더인 구준표는 시원한 눈매와 전체적으로 부드러워 보이는 시원스런 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실제적으로 작고 처진 눈을 크고 두꺼운 라인을 만들기 보다는 좀더 짙은 속쌍꺼풀을 만들어 전체적으로 시원한 아이라인을 갖추는 것이 급선무. 거기다 김현중의 눈밑 애교살의 경우 최근에 남녀를 불문하고 많은 문의와 상담이 이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눈밑 애교살 수술, 일명 쁘띠 성형은 자가 진피 이식이나 자가 지방 이식, 필러 등을 이식하여 수술하는 방법으로, 수술 후 부기가 적고, 이에 따른 빠른 사회생활 복귀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수술이다. 이러한 쁘띠 성형의 결과는 무엇보다 동안을 만들 수 있다는 점. 눈밑 애교살로 인해 미소를 지을 때나 웃을 때 자신이 젊어 보인다는 시술 후 환자들의 소감을 들어보면 당신도 생각이 바뀌게 될 것이다.
또한 쁘띠 성형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시술비로 인하여 비용대비 효과면에서 만점인 시술법이다. 필러는 종류에 따라 몇 달만에 사라지는 것부터 몇 년까지 가는 것도 있다. 식약청의 허가가 있는지는 확인해야 하며 어떤 종류의 필러를 시술 받는지 알아 두는 것이 좋다.
2. 코
F4 멤버들의 미모와 카리스마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숨은 비밀은 바로 코에 있다.. 하지만 무조건 콧대만 높인다고 해서 F4처럼 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코의 경우 얼굴의 중앙에 위치하고 시선을 한눈에 받는 부위로 콧대와 코끝으로 나눌 수 있다.
낮은 콧대를 높이는 방법은 자가 연골이나 지방이식부터 실리콘, 고어텍스 등 인공 보형물 삽입을 통한 방법까지 다양하며 매부리 코의 경우는 낙타의 등과 같은 코의 혹을 잘라내는 수술이 필요하다.
코끝의 경우 비성형수술의 완성도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콧대와 코끝이 이루는 조화에 따라 수술의 결과가 크게 차이가 난다. 코끝 성형수술의 경우 연골로 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외상이나 선천적으로 휘어진 코의 경우 이를 바로잡기 위해 교정비성형술을 행하는데, 이것 역시 최근 남성들이 많이 받는 시술 중 하나이다. 교정비성형술은 휘어진 코의 뼈와 연골을 바로 잡고, 미용적으로 재 배치가 가능한 광범위한 수술이다. 휘어진 코를 교정하면 휘어있었던 코의 중격과 코뼈가 바로 되어 코 막힘도 좋아지고 코도 예뻐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다만 교정비성형술은 전신마취가 필요하다는 점은 알아두자.
3. 턱
윤지후와 소이정의 V-라인 턱끝은 보통 U-자 모양의 턱끝뼈의 가운데를 절제해 내고 양쪽 바깥쪽뼈를 가운데로 모으는 방법으로 만들어 질 수가 있다. 한 가지 중요한 포인트는 정면에서 V-라인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측면에서 코끝과 턱끝의 조화인데 너무 앞으로 나오면 강해 보이고 주걱턱으로 보이며 너무 뒤로 후퇴하여 있으면 무턱이 된다.
요새는 부정교합을 동반한 주걱턱 환자들도 많이 내원하는데, 주걱턱의 교정은 고난도의 기술이 요구되고 치아교정이 필요하므로 충분한 상담과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또한 돌출입의 교정은 남자나 여자에게 모두 기품 있는 모습을 만들 수 있어 술 후 만족도가 매우 높다.
간단한 턱 수술 방법으로는 보톡스를 이용한 방법과 필러를 이용한 방법이 있을 수 있고 무턱의 경우에는 보형물을 사용 할 수도 있다. 보톡스의 기간은 약 6개월 지속되지만 턱에 맞는 경우 근육의 크기가 크기 때문에 주사 후 효과가 나타나는데 걸리는 시간이 약 3-4주로 눈꼬리 주름에 맞는 경우와는 조금 다르다. 주사를 맞아도 씹는 데는 지장이 없다.
최근 기업에서 신규직원 채용 면접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첫 인상으로 보고되었다. 외모는 과거와는 달리 한 사람의 능력으로 평가되는 세상이 왔다 하지만 자신감이야 말로 자신의 용모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마법이고 수술은 다만 보완하는 한 가지 수단임을 잊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