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쌍꺼풀, 메이크업처럼 간단하다고?


하고 싶은 것이 많은 휴가시즌이다. 그 동안 못 만났던 친구들도 만나고, 못 즐기던 문화생활도 풍미해보고, 무엇보다도 바다로 산으로 여행도 가고 싶다. 여기에 하고 싶은 것 한가지 더, 바로 ‘쌍꺼풀 수술’이다. 그런데, 쌍꺼풀 수술 후 붓기 때문에 한동안 바깥 출입을 못 하게 된다면, 여름 휴가의 다른 모든 즐거움들을 반납해야 한다는 생각에 망설여지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혹여 수술 후 붓기 걱정 때문에 망설여지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들에게 해 주고 싶은 말이 있다. “Don’t worry, be happy!” 왜냐고? 여기 그 해결책, 메이크업처럼 간단한 시술과 단시간 내 회복을 자랑하는 퀵쌍꺼풀 수술이 있기 때문이다. 

쌍꺼풀 수술 후 방콕? 이젠 옛말!

퀵쌍꺼풀은 말 그대로, 시술 및 회복기간이 짧아, 시간이 여유롭지 않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시술법이다. 기존의 절개법을 이용한 쌍꺼풀 수술은 수술 후 회복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수술 후 한참 동안을 우동의 국수가락이나 오뎅처럼 부은 눈을 하고 있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 이런 기존 절개법의 한계를 극복하여 각광받는 것이 바로 ‘퀵쌍꺼풀’이다.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원한다면 이것!

퀵쌍꺼풀은 눈꺼풀 중간중간에 매듭을 지어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매몰법과 눈두덩이를 절개하여 쌍꺼풀 라인을 만드는 시술의 장점만을 모은 시술방식이다. 퀵쌍꺼풀은 최소한의 마취액을 사용, 혈관이 없는 부위를 수술용 실로 집어 쌍꺼풀 라인을 자연스럽게 만들면서 잘 풀리지 않아 매몰법과 절개법의 한계를 동시에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퀵쌍꺼풀의 장점은 매몰법 시술을 통한 자연스러운 쌍꺼풀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는 점과 절개법 시술의 장점인 지속성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절개법으로 시술한 쌍꺼풀은 마취제를 많이 사용할 수 밖에 없고, 피부 절개가 있는 만큼 회복에 소요되는 시간도 오래 걸린다. 또한 매몰법은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하는데 적합한 반면 풀리기 쉽고 재수술이 높은 것이 단점으로 부각되어 왔었다.

10분이면 뚝딱! 다음날 메이크업 OK!

앞에서도 말했지만, 퀵쌍꺼풀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시술에 걸리는 시간과 회복기간이 짧다는 점이다. 수술에 소요되는 시간은 단 10분이며, 수술 다음 날 바로 메이크업을 하고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는다. 게다가 절개법 쌍꺼풀 수술 이후에 눈이 붓거나 하는 부작용도 거의 발생하지 않고 흉터도 발생하지 않는다.

정확한 사전진단으로 자신에게 맞는 시술 받아야.

퀵쌍꺼풀 시술이 더 성공적으로 잘되는 눈이 있는데, 바로 눈꺼풀이 얇고 눈의 길이가 적당한 경우이다. 그러나, 눈 부위 피부 처짐이 심하고, 눈에 지방이 많거나 근육이 발달하는 등 눈꺼풀의 피부가 두꺼운 경우에는 성형외과전문의와 논의하여 퀵쌍꺼풀 외에 더 적당한 시술방법을 찾는 것이 필요하다.

[박현성형외과/박현 원장]

 

 

 


* 본 기사의 내용은 헬스조선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박현의 Beauty 4 U

[박현성형외과]
박현 원장

고려대학교 및 동 대학원 졸업
고려대학교 부속병원 성형외과 전공의 수료
성형외과 의학박사 전문의
고려대학교 부속 구로병원 성형외과 전임의
現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現 박현 성형외과 원장

당신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박현 원장의 뷰티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