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단신]뷰티블렌더 '홀리데이 키트' 한정판 출시 外

한희준 헬스조선 기자|2018/12/06 17:55

▲ 뷰티블렌더 제공


뷰티블렌더 '홀리데이 키트' 한정판 출시
뷰티블렌더가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빛내 줄 ‘2018 홀리데이키트’ 한정판 3종을 론칭했다.

뷰티블렌더 2018 홀리데이키트 3종은 ‘스윗 서프라이즈’, ‘블렌더스 딜라이트’, ‘스윗 인덜전스’로 연말시즌과 크리스마스에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됐다. 

뷰티블렌더는 달걀 모양의 스펀지로 사용 시 좁은 표면, 넓은 표면 어디든 쉽게 블렌딩할 수 있으며, 결이 남지 않는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물에 적셔 사용 시 2배 사이즈 업 돼 물광 및 윤광 표현이 가능하다. 기초메이크업부터 국소부위, 치크 메이크업까지 사용 용도 및 목적에 따라 스펀지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2018홀리데이키트 3종은 올리브영(일부 제품에 한함), 올리브영 온라인몰, 시코르(일부 제품에 한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 아토팜 제공


아토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토팜이 브랜드 출시 18주년을 기념해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MLE 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사용과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 제품으로 특별 제작됐다. 크리스마스 디자인과 함께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100mL 대용량 튜브 2개가 들어 있는 특별 구성d이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MLE 크림은 48시간 피부보습을 지속시켜주는 고보습 크림으로, 지난 2017년에 이어 ‘2018년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도 베이비&임산부 크림·젤 부문 1위에 선정됐었다. 아토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 면세점,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모집
질경이가 16일까지 20대 여성들과의 소통을 통해 여성 건강과 여성청결제에 대한 올바른 인식 형성을 이끌어갈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질경이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로서 많은 여성들이 Y존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다양한 정보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노바디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 중이다. 특히 본격적으로 Y존 관리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는 20대 초반 여성들에게 여성청결제의 필요성과 사용법을 알리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를 운영하고 있다.

질경이 대학생 서포터즈 2기는 평소 여성 건강에 관심이 많고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대한 경험이 있거나 1인 미디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우대된다. 대학생 또는 휴학생 총 10인을 모집하며, 개인 혹은 2~3인으로 구성된 팀 지원도 가능하다. 질경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후 12월 16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 통과 및 면접 진행 후 1월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